남선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에 소개된 로모그래피

1977년 파리판을 시작으로 현재 한국(지난 7월 창간) 포함 10개국에 발행되고 있는 로피시엘 옴므 9월호에 소개된 로모그래피 카메라들과 호라이즌 카메라를 사용하는 밴드 세렝게티의 유정균님 인터뷰를 소개합니다.

대담한 레이아웃과 호기심을 충족시켜주는 다양한 주제들, 깊이있는 인터뷰까지. 지난 7월에 창간된 남성 패션지 로피시엘 옴므에서 호라이즌 컴팩트 카메라를 사용하시는 로모그래퍼이자 밴드 세렝게티 보컬/베이스 유정균님을 인터뷰한 기사입니다.

  • 엉뚱하고 따뜻한 유정균님의 로모아미고스 인터뷰 기사를 아직도 못 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보러가기

로모 아미고스 Lomo Amigos란, ‘로모그래피의 친구’라는 의미입니다. 로모아미고스는 각기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이 로모그래피 카메라를 통해서 무엇을 느끼게 되었는지 살펴볼 수 있는 섹션입니다.

그리고 가격대별 에디터들이 셀렉한 제품들로 소개된 로모 LC-A+ 러시아데이 , 다이아나F+ 키라메키 그리고 스프로킷 로켓 수퍼팝 옐로우 까지!!

다양한 장르의 매체에서 소개되고 있는 로모그래퍼들과 로모그래피 카메라, 반가우시죠? 한국은 물론 전세계 로모그래피가 어느 곳에 어떻게 소개되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프레스 섹션을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

2011-10-07 #news #panorama #magazine #press #horizon # # #lc-a-russia-day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