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라이 팬 25: 최상의 흑백 필름

희귀한 흑백 필름을 찾고 계신다구요? 게다가 오랜 노출 시간이 요구되는 사진 찍기를 좋아하신다구요? 롤라이 팬 25를 사용해보시는 게 어떠세요? 흑백필름 사용시 당신이 요구할 모든 것들을 제공해준답니다!

롤라이 팬 25는 저의 필름 목록장에 올릴 또 하나의 대단한 추가물이지요. 요 녀석은 반 년 전에 제가 희귀한 필름을 시도해 보려던 중에 발견 하게 되었어요. 온라인 숍에서 저에게 롤라이 팬 25을 추천했답니다. 저는 오랜 시간동안 그것을 위시리스트에 올려놓았고, 마침내야 지난 휴가 때 제 손 안에 그 녀석을 갖게 된 기회를 누렸답니다!

크레딧: analogmonolog

이 필름은 거의 눈에 보이는 티끌조차 없는 대조가 굉장히 큰 필름입니다. 홀가,다이애나,비비타 USW 등의 토이 카메라를 소장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염두 해 두시길 바래요.이런 카메라들은 고정된 셔터속도와 조리개를 가지고 있기에, 프레임을 적절히 노출 시키려 할 때 대부분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니까요. SLR 카메라, 레인지 파인더 카메라, 그리고 로모 LC-A+ 혹은 LC-W 카메라를 쓰시는 분들에게도 이 필름을 적극 추천합니다.

*LC 패밀리는 내부 조명 미터를 가지고 있으나 사진이 흔들릴 가능성이 크니 조심하세요.

거의 보이지 않는 띠끌
주의 깊게 쳐다본다면 곤충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몸뚱이는 회색이고 그 주변은 녹색입니다.

제 카메라인 제니트 APK에 그 필름을 끼워넣고, 적절한 노출을 확실하게 받아내기 위해 오전 11시쯤 부터 4시까지 촬영 했습니다. 조리개를 16에 맞춰놓고 쓴 적이 거의 없었어요. 삼각대도 없었을 뿐더러 일정하게 손을 고정할 수 있는 사람도 아니고 해서요. 그리고 조명 조건 또한 그렇게 좋지 못했어요. 장시간의 노출을 이용해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좋은 필름이란 생각이 들어요. 왜 머뭇거리고 있으시나요? 지금 당장 집어가세요!

크레딧: analogmonolog

written by analogmonolog on 2012-03-09 #gear #review # # #25 # #bnw #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