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항주의 네나시 : 순수한 어촌

네나시는 제게 너무나도 뜻 깊은 어촌 동네입니다. 왜냐구요? 저희 할아버지가 당신의 가족을 꾸리기 시작한 장소이기 때문이지요.

크레딧: guitarleo

저희 할아버지는 1900년대 초반, 중국에서 맏이로 태어나셨어요. 그는 어렸을 적 말라야에 오셨지요. 몇 년 뒤에, 그는 네나시에 정착하기로 마음을 먹으셨데요. 할아버지는 할머니와 결혼했고 열명의 아이들을 낳았더랬지요. 저희 아버지 또한 이 마을 출생이세요. 저는 말라야의 3세대이지요.

제가 어렸을 적에, 아버지는 할아버지를 방문하러 저를 이 마을에 종종 데리고 가곤 했어요.우리는 삼촌과 숙모 그리고 사랑스런 사촌들이 있는 나무로 만든 집에서 머물렀었지요. 이 마을에서 얼마나 멋진 시간을 보냈는지 몰라요! 할아버지네 편의점에서 단 것을 가져오는 것을 좋아했던 게 아직도 기억나요. 사촌들과도 마을에서 정말 재밌게 놀았었지요.
할아버지는 1990년대 쯤 쿠안탄으로 이사를 가셨고, 그 년대 후반에 돌아가셨어요. 지금까지도 그 집은 거기 있지만, 폐가가 되어버렸죠.

크레딧: guitarleo

함께 버려진 달콤 가득한 추억들

마을엔 아무런 큰 변화가 없었기에 아직까지도 깨끗하고 순수해요. 마을사람들은 쭈욱 그들의 나무로 된 집에서 살고들 있고요, 길도 아직 그대로예요. 많은 코코넛 나무도 집 주변에 그대로 있고, 낚시 배들 또한 그대로 강가에 주차되어 있어요. 오후 나절이면, 마을이 조용해져서 해풍과 바람이 휘날리는 소리밖에 들리지 않아요.

크레딧: guitarleo

거기에 중국 초등학교는 딱 하나 있어요. 대부분의 마을사람들이 자식들을 공부시키려고 이 곳에 보내요. 그렇지만 학생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서, 새로운 세대들 거의가 마을을 떠나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갔어요.

크레딧: guitarleo

사적인 건으로 해서 나는 아직도 마을에 자주 들러요. 나는 이 풍경과 주변 환경, 그리고 이 마을의 순수함 자체를 정말 사랑해요.

크레딧: guitarleo & ajaxattack

방문자들한텐 딱히 할 만한 활동이 없다 해도, 매력적인 풍경과 마을의 순수함은 항상 거기 있을 것이고 당신의 방문을 환영해줄 거예요.이 마을은 제게, 추억으로 가득한 곳이랍니다.

로모그래피 추천 카메라 호라이즌 퍼펙트

written by guitarleo on 2011-09-30 #places #location # # # # # # # # # # # #
translated by alice_longstock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