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가지, 쉽지만 굉장한 초보자 팁

로모사회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내는 사람 누구든 훌륭한 결과를 주는 걸 좋아하는, 대중적인 트릭을 가진 사람들의 소심한 생각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그래서 이 팁스터는 로모 초보자에서 모두가 벗어나기 위한 것입니다! (여기에 대해서 전문가인 방법을 말하려는 게 아닙니다! 저는 단지 다른 사람들이 하는 걸 봤었고 미숙련자분들을 위해서 전파하고 싶었습니다!)

이건 필름과 사진으로 실험하는 것 같고 최악의 결과물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멋지지 않거나 재미있지 않겠죠. 그리고 비용도 들 거랍니다. 필름을 현상하면서 비용도 들고 사진에 더해지는 노력도 듭니다! 지금 만약 여러분이 완전히 안전한 곳에 머무르지 않고 어떤 멋진 결과물을 원한다면 적어도 저와 함께 하는 정말 쉬운 팁이 여기 있습니다!

1# 대상을 겹치게 하기:

크레딧: nadinadu

저는 다중노출에 능숙하지 않는데, 구성하고 바르게 하기 힘들기 때문이죠! 하지만 좋은 결과물을 보장할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대상을 선택하고 찍으세요. 스크롤을 하지 마세요! 위치이나 앵글을 바꾸세요. 다시 찍으세요. 어떠세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은 거울에 비치는 것입니다! 많이 시도해 보진 않았지만, 여러분이 사진을 찍은 다음 카메라를 뒤집은 뒤에 다시 사진을 찍는다면 멋진 반사물이 나올 겁니다!)

2# 지하철:

크레딧: nadinadu

지하로 내려가세요! 너무 멋져서 찍지 않을 수 없습니다. 초록색, 파란색, 노란색의 색들을 가진 전광들이 있답니다. 운동 감각이 있으면 바로 그거랍니다! :)

3# 하늘에 있는 손:

크레딧: nadinadu

이건 제가 좋아하는 트릭 중에 하나예요! 태양을 겨루어 손을 올려서 태양을 가리려고 하면(아니면 손가락들을 통해서 태양의 몇 광선들을 봐보세요), 첫 사진을 찍을 때 여러분의 손은 어두워지고 디테일한 건 분간할 수 없을 겁니다! 그러고 나서 꽃이든 패턴이든 사람이든,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 아무거나 찍으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건 뭐든지요! 그 손은 위 방향으로 해서 찍은 사진으로 가득 차게 나올 거고 재미있는 사진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이건 한 손 외에도 물체들과 함께 한 거랍니다!

4# 하늘에서 생각해내기:

크레딧: nadinadu

이건 간단하고 귀여우며 자연스럽습니다. 왜냐구요? 우선 하늘을 향해서 카메라 앵글을 올리고 여러분이 잡은 것을 보세요! 나무인가요? 꽃? 어쩌면 새 일지도요? 여러분은 하늘에서 여러분 주변의 분위기인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슬픈지 밝은지 알 수 있답니다! 아마 여러분은 가을을 가리키는 나무들을 소유하고 있을 수도 있고 봄을 위한 만개한 꽃을 소유했을 수도 있습니다! 먹구름은 여러분 위로 높이 솟아 있거나 공중에 하얀 솜사탕이 있을 것입니다!

5# 포커스 잡기 vs. 흐릿하게 하기:

크레딧: nadinadu

배경에 흐릿한 형체를 알아차렸나요?
지금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건 제 사진에서 포커스 된 것과 포커스 되지 않은 영역 사이에서 멋진 대조를 이루는 것입니다. 어떤 건 더 깨끗하고 다른 건 그러지 않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인 건 대상을 선택하는 겁니다. 클로즈 업 하거나 몇 미터 거리를 둡니다. 여러분이 그 차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려면 더 멀리 있지 마세요! 다음으로 여러분의 대상이 여전히 서 있고 셔터를 누를 준비를 하신 후, 배경에서 움직이는 물체를 기다리신 다음… 셔터를 누르세요! 지하철로 찍으면 더 잘 나올 테지만 다른 사람보다 앞서서 이 기수로 다른 대상을 찍어보도록 하세요! 이건 훌륭하게 나올 거라고 확신합니다!

6# 거울/엘리베이터:

크레딧: nadinadu

이건 고전적인 방법입니다. 모두들 이걸 찍기에, 팁스터 이외의 것일거라고 생각하셨을 거예요! 먼저 미러샷입니다. 거울들은 실험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특히 여러분이 하나 이상을 가지고 있을 때 말이죠! 전 정상적이지 않은 미러샷을 찍어본 적은 없지만 한 사진에 각각 거울로부터 색다른 것들을 반영하는 여러 거울들을 가지고 있을 때 훌륭합니다! 다음으로 여러분은 항상 거울을 보고 있는 누군가의 뒤로 갈 수 있습니다. 거울 안에 그들을 포커스로 잡고 이미지 앞에 있는 그들의 몸의 뒷부분을 흐리게 잡습니다! 그럼 간단한 인물 사진이 된답니다! 엘리베이터샷은 이 테크닉들로 잘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는 엘리베이터가 평상시에 주는 색감이 정말 맘에 들어요. :)

7# 가까이 가기:

크레딧: nadinadu

가까이 가세요. 그거면 된 겁니다. 더 이상 뭐 없어요. 물론 너무 가까이 가지는 마세요. 매크로렌즈가 없다면 말이죠…

8# 빛 그림/낙서

크레딧: nadinadu

전 이걸 한 번만 해본 적 있어서 사진도 한 장 뿐입니다. 하지만 이건 정말 잘 나왔어요! 여러분이 해야 할 첫 번째는 우선 주변이 모두 반드시 깜깜해야 합니다. 저는 손전등으로 사용했지만 여러분이 어떻게 해서든 빛을 내는거 무엇이든 사용하는 건 자유입니다! 카메라를 B모드로 해놓으세요.(모든 카메라가 B모드를 갖고 있진 않아요!) Bulb는 기초적으로 여러분이 셔터를 누르는 동안 그 사진은 계속 찍히고 있고 빛도 카메라로 들어오는 걸 의미합니다. 그래서 몇 초부터 몇 분까지 셔터를 누르세요! 별일 아니에요. 여러분이 공중에 쓰고 하고 싶은 거 무엇이든 그리거나 쓰세요! 그리고 이게 끝입니다! 하지만 제가 한 것보다 훨씬 더 독창적이게 하세요! 여러분이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건 “London”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9# 여러분이 생각하는 9번이 있나요?

맞아요! 이건 9번 팁입니다…
이건 제게 가장 어려운 거였습니다. 하지만 전 맘에 들어요.
이건 힘들지 않아요. 그리고 여러분을 위해 하지 않아도 돼요! 하지만 저는 제 필름을 소중하게 여기고 어느 하나라도 버리고 싶지 않답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걸 계획합니다. 저는 그냥 받아드리지 않을 겁니다. 그냥 “생각하지 말고 그냥 찍으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사진을 찍는 동안은 즐기세요!

Good Luck with these tips, I hope they bring you somewhere. Enjoy, and spread some Lomo-Love!

written by nadinadu on 2011-09-27 #gear #tutorials #sky #tips #mirror #underground #elevator #hand #mx #light-painting #close #tipster #focus #easy #newbie #beginner
translated by bling_ej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