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이터들을 찍으세요!

스케이터들을 찍으세요는 스케이트 보딩 웹사이트, The Berrics에 있는 부문입니다. 사진작가와 필름작가의 이야기와 작품을 보여줍니다.

Image from The Berrics

어렸을 적에, 형들의 스케이트 잡지와 포스터를 보며 “아, 나도 저렇게 멋있게 스케이트를 탔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몇 년이 지난 지금도 제일 좋아하는 스케이터들의 사진과 비디오를 보면 너무 신이 납니다. 하지만 멋있는 스케이트 사진과 비디오는 사진작가와 비디오 작가가 있습니다. 작가들이 스케이터들의 시련과 승리를 책임지고 찍는 사람들이다. 작가들이 없이는 스케이터들이 램프, 레일, 계단위에서 트릭을 성공했을거라고 말 할수 없겠지요?

Images from The Berrics

*The Berrics* 는 프로페셔널 스케이트 보더 Steve Berra와 Eric Koston이 운영하는 전용 실내 스케이트 파크이며 웹 사이트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 두 사람의 이름을 합한 사이트 이름은 영어 "barracks"라는 이름을 패러디한 이름이기도 하기도 하고 Barrack은 막사라는 뜻으로 스케이트 파크도 실내 훈련 장소이기 때문이다.
웹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파크 안에서 찍었다. 파크 법칙 중에 하나는 파크 안에서 스케이트를 타려면 사진에 찍혀야 한다는 법이다. 그래서 “스케이터들을 찍으세요”라는 문구가 생긴 것이다.

Images from The Berrics

스케이트보드 문화는 거대하고 자신의 형식이 있다. 그 아름다움은 음악, 패션, 예술, 영화, 사진 그 밖에 매체들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스케이터들 찍으세요는 스케이터들의 시도, 실패 그리고 성공을 찍는 스케이트들과 함께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이 사람들은 스케이트 보딩의 발전과 문화를 만드는데 큰 공신을 한 사람들이다. 작가들 없이는 스케이트 미디어라는 것은 없을 것이다. 필름에 나오는 스케이터만큼 주목을 받을 자격이 있다.

이 세그먼트에는 벌써 윤설, Mike Blabac, J. Grant Brittain, Socartes Leal 그리고 가장 최근인 Vernon Laird 같은 스케이트 사진작가와 필름작가들을 특집으로 만들었다. 다른 많은 필름 작가들과 사진작가들은 아직도 쇼케이스 되니 스케이트 보딩에 관심이 있으시면 사이트를 자주 방문해주세요!!

Sources and Links:
Shoot All Skaters
The Berrics

written by nyebe on 2011-09-26 #news #skate #filming #skateboarding #news #vx-1000 #the-berrics #shoot-all-skaters #vern-lairn #segments
translated by sallieyou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