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핀홀 인스탁스 카메라

한 시간 이내에 집에 흔히 있는 물건을 사용해 LCA+ 인스턴트 백을 바꾸기 위해 스스로 만든 독립된 제작물로 작은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저는 핀홀 카메라를 매우 좋아합니다. 또한 인스턴트 카메라는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하죠. 그래서 저는 이 두 카메라를 함께 합칠 수 있는 두 가지의 아이디어를 생각했습니다. 잠시 생각하고 앉아서 시간을 보내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물건:
LCA+ Instant Back (다이아나 Instant Back 도 좋습니다.)
빈 플라스틱 Instax 필름
카트리지 (대신 판지를 사용해도 좋습니다.)
검은 전기 테이프
은박지
소형 나사 (선택사항)

도구:
가위

조그만 칼

이 아이디어는 빈 인스턴트 필름팩을 잡고 LC-A+ 카메라가 일반적으로 앞을 향하는 인스턴트 백의 앞부분에 붙여줍니다. 첫 번째로, 빈 필름 팩은 준비되었어요: 필름 위에있는 느슨한 플라스틱 조각을 떼어냅니다. 그리고 나서 이 플라스틱 조각을 정면에 구명을 채우기 위해 넣어둡니다. 이 구멍은 우리가 만들게 될 구멍이 아니라 새롭게 중앙에 뚫게될 구멍을 위해 빛을 막게 됩니다. 그리고 전기 테이프는 모든 조각들을 연결하고 다른 구멍과 틈을 없애는 용도로 사용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빈 인스탁스 필름팩이 없으시다면 LC-A+ 인스턴트 백에 맞는 박스 모양으로 만들 수 있는 판지를 사용하실 수 있어요. 그 크기는 중요하지 않아요. 예기치 못한 빛까지 막아주기에 충분하고 튼튼해야 한다는 것이 훨씬 중요합니다.

새로운 핀홀은 조그만 호일 조각으로 만들어 집니다. 구멍에 붙여준 다음 아주 조심스럽게 아주 아주 작은 구멍을 뚫어줍니다. 그 구멍은 약 0.2mm 정도로 동그랗고 매우 작아야해요. 알맞게 만들기 위해서는 수 차례 연습이 필요합니다. 검은 전기테이프를 다시 사용하여 호일을 고정시켜주세요.

마지막 단계는 셔터입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판지의 조각이나 가장자리를 테이프로 붙인 남은 플라스틱 조각을 사용하는 거에요. 저는 정교하게 만드는 것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남은 플라스틱 조각을 사용했습니다!! 플라스틱 조각을 잘라 손잡이 모양과 함꼐 셔터 모양으로 만들었습니다. 저는 모든 것을 동원해 조그만 구멍을 만들었어요. 그리고 소형 나사로 고정시켰습니다. 그리고 나사를 돌려 조였습니다.

핀홀카메라 를 만드는 가장 마지막 작업 조립한 핀홀카메라를 LCA+ 인스턴트 백 의 앞쪽에 붙이는 것입니다. 저는 두 개의 카메라를 고정시키기위해 검은 전기테이프를 사용했고 완전히 밀착시키기 위해 한 번 더 테이프로 붙였어요.

사진을 찍기 위해 저는 첫 번째로 주요 사양을 측정했습니다. 핀홀은 필름으로 부터 약 30mm 떨어져 있었고 지름 0.2mm였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초점거리가 30mm이고 조리개는 약 150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Instax Mini 필름 은 ISO800으로 잡혔습니다. 이 물건으로 당신은 노출시간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밖이 흐린날에 저는 이미지 당 3초에서 6초 사이로 측정값이 나왔습니다.

크레딧: stephanie_maks

실내 사진은 좀 더 어둡었습니다. -필홀카메라 와 함께 필름 에 맞는 상반칙불궤법칙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여러분이 장노출을 할 때 노출 측정계는 동작을 멈추게 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실내 사진을 찍을 때 30초를 셔터스피드로 생각하고 있다면 30초가 아닌 150초 이상으로 설정해 둬야 합니다!

모두 멋진 사진 찍길 바래요 ! :)

written by stephanie_maks on 2011-10-26 #gear #tutorials #camera #tipster #quickie-tipster #camera-modification #instant-instax #homemade-howto-pinhole-camera-modification
translated by hyeonii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