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 아미고스 Natalie Zwillinger, 라 사르디나 인터뷰

다중노출의 여왕이 돌아왔습니다. 통이 큰 포토그래퍼인 그녀는 다른 창조적인 일을 한 후에 그녀의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Natalie Zwillinger(NZ)의 눈부신 라 사르디나 사진을 보도록 하죠!

당신의 로모그래피 카메라가 뒷전이 된지 얼마나 됐나요?

NZ: 사진 찍는 것은 중요하지 않은 적이 없습니다. 뒤로 미루다니요?

무엇을 하느라 바빴나요?

NZ: 리스본에서 포르투갈어를 공부하고 개와 산책하고 집 청소도 하고… 아마 ‘좋은 아내가 되기’라고 요약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그 사이에서 창작에 관련된 일을 했으니 괜찮답니다.

라 사르디나의 와이드 앵글 렌즈로 무엇 혹은 누구를 찍는 걸 좋아했나요?

NZ: 밤에 창문 장식들을 좋아했어요.

라 사르디나를 5개 단어로 묘사해주세요.

NZ: 블루, 흥미로움, 친근함, 가까움, 깜찍함

라 사르디나로 이 세상의 한 장소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면 어디가 좋을까요?

NZ: 포르투갈이죠. 사람들이 거리 밖으로 나와서 즐겁게 먹고 어루만지는 정어리 파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저는 촬영을 위해 한 마리를 먹을 거랍니다!

당신의 사진은 불 붙은 것 같고 조금 유령이 나타날 것 같은 분위기인데 의도적인 노력이었나요? 셔터를 누르기 전에 무슨 생각을 하세요?

NZ: 저는 그 유령이 나타날 것 같은 느낌은 빛의 부족으로 온 거라고 생각합니다. 나중에 사진을 보았을 때 제가 가장 놀랐던 부분이었어요. 당신이 프로페셔널한(전 이 단어를 싫어하지만) 사진을 찍고 싶다면 카메라의 ‘홀’이나 ‘셔터’가 있는데 이 곳을 통해 충분하고 많은 빛들이 안으로 들어옵니다. 그리고 저는 셔터를 누르기 전에는 아무 것도 머리 속을 지나가지 않는 편이죠.

Natalie Zwillinger

여전히 보딩패스를 모으고 있나요? 이유는요?

NZ: 항상 모으고 있습니다… 이유는 묻지 말아주세요. 저도 잘 모르겠으니… 최근에 절망적인 건, 감열지 위에 보딩패스를 주는데 이건 디지털 사진과 다름없습니다. 보딩패스가 사라지고 있어요! 이것 때문에 불공평하게 제 컬렉션은 절대 완벽해지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다시 끝내주던 티켓으로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전문적인 관점에서 라 사르디나 사용자들에게 전해줄 가장 중요한 팁은 무엇인가요?

NZ: 전문적인 관점에서’ 라 사르디나는 0.6 슈퍼 클로징으로 가장 놀라운 포커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건 무한지점에서 부드럽지만 믿을 수 없는 클로즈-클로즈-클로즈업입니다. 그리고 다중노출을 밤에 사용해 보세요. 전 삼중노출 했는데 굉장하게 나왔답니다. 더운 여름에는 100 ISO 이상 가지마세요. 제가 말했듯이 ‘홀’이 거대하답니다. 하루에 최소 정어리 한 캔 먹고 내용을 기록하세요. 카메라와 낚시하러 가봅시다. 생선 애호가들이 죽을 때까지 당신을 좋아할 거예요!

마지막으로 질문 두 개가 있는데, 생선을 좋아하세요? 가장 좋아하는 건 뭐죠?

NZ: 저는 심지어 매우 작은 뼈라도 저를 숨 막히게 하는 경향이 있어서 뼈가 없는 거면 무엇이든 좋아합니다. 저는 서대기를 가장 좋아하는데 제 아이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Natalie의 로모홈

라 사르디나 온라인숍

Natalie Zwillinger

written by tomas_bates on 2011-09-21 #people #lomo-amigo #la #natalie #sardine #lomoamigo #sardina #lasardina #zwillinger
translated by bling_ej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