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사진과 라 사르디나

어떤 우리의 영웅은 낯선 사람과의 자연스러운 순간을 찾거나 스트릿 사진을 찍을 거리를 위해 그의 새로운 생선 냄새나는 촬영 도구, 라 사르디나를 갖습니다.

그럼 라 사르디나 갖았으니 이걸로 무슨 사진을 찍을까요?

저는 라 사르디나를 갖게 됐을 때, 제게 이 질문을 했습니다. 저는 이걸 거의 충동적으로구매했습니다. 한편으로는 LC-Wide를 살 형편이 안 됐고 Wide-angle 카메라를 사고 싶었죠. 전 28mm 범위 안에서 정말 순전히 프레임의 넓은 공간이 좋았습니다.

전 무엇을 찍기로 했을까요? 글쎄요, 저는 유명한 스트릿 사진작가인 Garry Winogrand에 대해 많이 읽고 있습니다. 저는 그가 창조하고 순간을 캡처한 사진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알아보니 Winogrand는 Leica M4 28mm로 촬영했더군요. 현재 LC-Wide 제 돈의 가격대를 넘는다면 M4는 환상적인 꿈이겠죠.(여기서 솔직히 말하자면, Leica 어떤 것이든 지요.) 그래서 전 제게 물었습니다. “라 사르디나는 어떨까?” 와이드 앵글에 적당히 눈에 띄지 않고 포커스는 다루기에 아주 쉬운 카메라죠. 여름철이었기 때문에 맑은 날을 기다리지 않아도 됐습니다.

저는 뭔가 스토리를 말해줄 간결한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저는 제가 가진 것에 완전 행복했습니다.

제 유일한 이슈는 캐노피 아래에서 맑은 날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을 때였습니다. 제가 사진 찍은 장소 중 한 곳이 커버드 마켓이었습니다. 전 그에 대한 대가가 없었기 때문에, 사진이 나오도록 찍기 위해 최선을 다 했습니다.

여러분은 라 사르디나로 무엇을 찍고 있나요?

다양한 에디션의 옷을 입고 여러분들의 패션이나 기호에 따른 선택이 가능한 라 사르디나 지금 온라인 숍에서 다양한 에디션의 라 사르디나 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written by rrohe on 2011-11-21 #lifestyle #wide-angle #black-and-white #street-photography #lomography #analogue-lifestyle #requested #sardina #winogrand
translated by bling_ej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