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거리는 핑크색 토이카메라!

영국의 유명한 가게인 Woolworths가 경기가 좋지 않아 문을 닫을 때, 온라인으로 구매한 카메라 리뷰입니다. 99p에서 400 ISO 필름을 포함해 정말 싸게 판 카메라를 산 적이 있었는데, 결과물이 뒤섞이긴 했지만 정말 흥미롭네요.

저는 이 카메라를 Woolworths에서 모든 재고품을 싸게 팔 때(흑흑), 온라인에서 99p로 다운된 가격으로 발견했습니다. 이 카메라는 정말 흥미로워 보였고 필름 하나가 딸려있는 데다가 무료배송이어서 견딜 수가 없었죠. 카메라가 도착했을 때 저는 일반포장 때문에 약간 놀랬습니다.

크레딧: kneehigh85
이건 35mm 카메라라고 명시되어있었는데 조금도 신중하게 대하지 않았고 설명도 부족했습니다. 전 곧바로 필름을 넣었지만, 한 롤을 다 찍고 현상하는 데 몇 개월이 걸렸습니다. 나온 사진들은 정말 정말 만족스러웠고, 렌즈는 상당히 깨끗했으며 멋지고 생생한 스냅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크레딧: kneehigh85

이 카메라는 사용하기 아주 쉽습니다. 그냥 포인트를 잡고 찍은 다음 와인드레버를 돌려주세요. 꽤 부치가 크지만 정말 가볍습니다. 하나 더, 당신이 어디든 걸을 때 카메라가 당신의 다리를 튕겨 나올 경우, 좀 지나치게 덜걱거립니다. 저는 결과물에 만족했고 저의 가장 인기 있는 사진들 중 하나가 생기는 대로 이 카메라를 더 많이 사용할겁니다. 밑에 제 사진을 보실 수 있어요.

크레딧: kneehigh85

written by kneehigh85 on 2012-04-08 #gear #pink #plastic #review #children #shiny #stars #hearts #plastic-camera #lomography #bubble #film-camera #glitters #user-review #rattle
translated by bling_ej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