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an account? Login | New to Lomography? Register | Lab | Current Site:

LC-Wide로 촬영한 한층 넓어진 가을 패션 축제, 보그 패션 나잇 아웃

가을을 여는 패션 축제. 보그 패션 나잇 아웃 (Vouge Fashion's Night Out)이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 왔는데 바로 지난 목요일, 9월 6일이었지요. 벌써 3회째를 맞이하는 서울의 VFNO. 올해는 과연 어떤 모습이였을까요? 스타일피쉬가 로모 LC-Wide 로 직접 담은 사진들로 소개합니다!

서울의 첫번째 패션 나잇 아웃 행사때부터 함께 한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올해도 어김없이 다양한 준비를 마치고 패션 피플들을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각 브랜드의 개성을 더한 특별 디스플레이를 선보이거나 상품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비슷~ DVF에서는 특별 타로 이벤트도 준비했더라구요. ^^

패션 나잇 아웃이기에~케이터링을 즐기고 사진을 찍으며 백화점을 돌아 볼 수도 있군요. ^^ 그나저나 맛난 것들 근처에는 항상 훈남들이. ㅋㅋ

작년에도 인상깊었던 마르니의 풍선은 올해 더욱 귀여워졋어요.백화점을 돌아다니다 보니 셀럽들도 만날 수 있었는데, 사진이 조금 아쉽지만~ 세월이 지나갈수록 더욱 빛을 발하는 멋진 장미희씨도 이날을 즐기고 계셨답니다.

백화점 밖 명동 거리도 온통 패션의 열기로 가득합니다.

가로수길과 마찬가지로 정말 많은 명동 거리의 샵에서는 이벤트를 진행 중. 특히 포에버 21에서는 팝콘도 주고 네일아트도 해 주고~ 기념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올해 보그 패션 나잇 아웃의 음료 트렌드는 비닐봉지에 형광색인가봅니다. ㅋㅋ

역시 먹을 것 근처엔 훈남~ ^^

가로수길 매그앤매그에 그라픽 플라스틱이 있었다면, 명동에는 스타일피쉬에서도 얼마 전 소개해드린 적 있는 크라비츠의 팝업 스토어가 열리고 있었는데, 참 반가웠다지요.

크라비츠, 익숙한듯 개성있는 아이템들로 가득한 브랜드!!

아메리칸 어패럴에서는 조금 특별한 할인 행사가~ 바로 올 S/S 시즌 많은 사랑을 받은 AA의 라글란 티셔츠를 입고 매장을 방문한 분들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였답니다. 그나 저나 정말 라글란티는 ‘올해의 티셔츠 상’ 이런 게 있으면 대상 후보일듯 ;;

그리고 명동 H&M 앞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몰려 있었는데요.

바로 보그의 패션 화보의 촬영이 바로 이곳에서 진행되었기 때문이죠. 멋진 모델들을 직접 거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셨답니다.

3회째를 맞아 더욱 다양한 장소에서 즐길 수 있었던 2012 보그 패션 나잇 아웃.이제 여름을 지나 가을 바람이 불어오면 ‘올해는 언제지?’ 하는 생각이 드는데,점점 서울의 다양한 지역에서 흥겨운 패션 축제를 즐길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다만 워낙 다양한 브랜드의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체크하기가 그다지 쉽지는 않은 듯 한데보그의 트위터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그나마 가장 확실하고 빠른 방법인것 같더라구요.

아직은 조금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즐기는 가을 축제로 발전하기를~ 내년, 4번째 패션 나잇 아웃 행사도 한번 기대해보겠습니다. ^^

모든 사진은 LC-Wide 로 촬영되었습니다.

가로수길 FREE SHOT 이벤트 사진 보러가기! 우승자에게는 로모그래피 선물 꾸러미를 드립니다!

written by stylefish

No comments yet, be the fir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