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zval_preorder_header_kit

Now Available for Pre-Order - First Come, First Served

Have an account? Login | New to Lomography? Register | Lab | Current Site:

미국 기념 묘지, 마닐라

BCG, 마닐라에 있는 미국 기념 묘지는 그냥 다른 기념 묘지가 아닙니다. 두번째 세계대전으로 돌아가는 필리피노-아메리칸 역사를 자랑합니다.

boobert님의 사진

새로운 마닐라의 비즈니스 구역 중심인 보니파시오 글로벌 센터에 두 번째 세계대전 동안의 필리핀과 미국의 깊은 역사가 있는 평화로운 곳이 있습니다. 미국 기념 묘지는 필리핀에서 세계 대전중에 일본 침략에 싸웠던 군복 입은 남녀들을 기념하는 곳입니다. 십자가에 새겨져 있는 이름들은 그 당시에 용감하게 싸웠던 병사들의 이름입니다. 기념묘지 벽에는 미군이 필리핀 섬을 공격하는 일본을 싸운 곳을 표시하는 지도들도 걸려 있습니다. 벽에는 또 병사들의 이름과 그들의 부대와 그 부대를 이끌었던 장교의 이름도 있습니다.

묘지를 방문하면서 놀랍기도 했습니다; 미군들의 이름만 읽을 줄 알았는데 벽과 십자가에 새겨져 있는 이름들은 미군 병사들과 함께 필리피노 병사들의 이름들도 있었습니다.
앞면에는 기념 센터에 우리나라의 독립을 위해 목숨을 잃은 모든 병사를 위한 글이 새겨져 있습니다.

전에 다른 묘지에 가봤지만, 이 묘지는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 다른 묘지들은 으스 하거나 아무 의미가 없었지만 미국 기념 묘지는 으스스하지 않게 필리핀 미국 역사를 가르쳐주는 감동을 주는 방문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하는 동안 전 미국군인이 같이 싸웠던 병사들을 위해 트럼펫을 연주하고 있었습니다.

이 묘지는 할로윈에 갈 곳은 아니지만 역사를 위해 방문하는 곳 입니다.

written by boobert and translated by sallieyou

No comments yet, be the first

Where is this?

Nearby popular photos – see more

Nearby LomoLocations

Read this article in another language

The original version of this article is written in: English. It is also available in: 中文(繁體版) & 中文(繁體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