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ve an account? Login | New to Lomography? Register | Lab | Current Site:

세렝게티와 함께 한 비 오는 날의 난지천공원 #1

출사를 떠나기 바로 30분 전까지도 내리던 폭우에 과연 이 이벤트를 감행할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지만 유정균님이 손수 준비해 오신 색색의 우비와 버블건, 참가자들의 각오! 그리고 서서히 잦아드는 비 덕분에 기분좋게 다녀올 수 있었던 지난 일요일의 이야기를 사진과 간단한 글로 소개합니다.

lomography_korea님의 사진

출사를 떠나기 전까지도 “정말 출사는 가나요?”라는 질문을 이메일, 전화, 트위터 등을 통해서 자주 받았어요. 출사 당일인 7월 3일 일요일 일기예보는 100% 비를 예측하고 있었고 정말 당일에는 굉장한 비바람이 몰아쳤죠!! 그럼에도 로모그래피로 와주신 꿋꿋한 12명의 아날로그 러버들!

정균님은 한 꾸러미의 보따리를 들고 등장하시자 여기저기 작은 웅성임이. 한 분씩 하루 동안 함께 할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카메라들을 나눠받고 정균님이 출사 브리핑을 해주셨어요. 그리고 이어진 로모그래피의 깜짝 이벤트 보물찾기! 정균님께도 비밀로 준비한터라 함께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의 구석구석을 흘끗흘끗.

필름 한 롤부터 스시컵, 커피, 사진집 등 서프라이즈 선물을 발견하신 분부터 꽝이 적힌 종이를 들고 아쉬워하시는 분들까지 모두 진지하게 임하던 깜짝 보물찾기 시간! 하하

그리고 이제 출발~!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서울 – 6호선 상수역 –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까지 지하철을 타고 이동.

버블건 발사! 천진난만 출사 시작!

여기서 잠깐, 이 날의 목적지였던 난지천 공원에 대해 잠깐 설명을 해보자면! 난지천공원은 마포구 상암동과 성산동 일대의 한강공원의 일부분으로 한강공원은 평화의 공원, 하늘 공원, 노을 공원, 난지한강공원 그리고 난지천 공원 이렇게 5군데의 공원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예전의 쓰레기 매립지였던 장소를 잘 정리된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도 만나볼 수 있는 곳이 난지천 공원이예요.

하늘 공원 입구에서 세렝게티 다른 멤버들과 합류!

후발대들을 기다리며 담아본 참가자들의 로모 LC-Wide 셀프샷!

멋지게 안개가 낀 숲길을 따라 난 산책로. 정균님의 호라이즌 사진전에 전시되어 있는 사진 중에 이 길에서 촬영된 사진들이 있답니다. 동진님은 녹음 스케줄 때문에 오래 같이 하지 못해 아쉽지만 반가웠어요. 가시기 전에 한 컷!

난지천 공원으로 한 걸음 더, 흙길에 더러워진 다리를 시원하게 씻기도 하며 고고고

대치동에서 공수해 오셨다는(?) 김밥을 배식해주는 훈훈한 장면 포착. 모두 허기진 상태라 말 없이 무서운 속도로 김밥을 마시고(!) 방울토마토까지 디저트로!

배를 채우고 넓은 잔디밭에서 살짝 흩뿌려주는 부슬비를 맞으며 단체사진 촬영 및 LC-A 인스턴트백+으로 기념촬영 한 장씩! 이 때 찍은 정균님의 호라이즌 파노라마 사진은 2편에 다른 분들 사진과 함께 보여드릴게요.

lomography_korea님의 사진

궂은 날씨로 예상보다 훨씬 길어진 강행군 출사 워크숍을 마치고 각자 버스를 타고 귀가! 다음 날 모두 다리가 조금 욱씬거렸겠지만 즐거운 추억을 공유했기를 바랍니다! 더 풍성한 사진과 함께 소개될 난지천 로케이션 2탄을 기대해주세요.

서울에서 여러분이 좋아하는 장소가 있다면, 그 곳을 필름 카메라로 담아 이 로케이션 섹션에 기사로 소개해 주세요. 출간예정인 로모그래피 시티가이드 서울편에 실릴 수 있습니다.

로케이션 제출 자세히보기

written by lomography_korea

1 comment

  1. fotogdoris

    fotogdoris

    너무 즐거웠던 출사 :D 저도 오늘 사진 업데이트 완료! 흐린날씨에는 400필름이 역시 짱인거 같아요!!
    about 3 years ago · report as spam

Where is this?

Nearby popular photos – see more

Nearby LomoLo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