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orld’s Most Creative Instant Camera: Now Available For Pre-Order

Header
Have an account? Login | New to Lomography? Register | Lab | Current Site:

이태원 프리덤.

대한민국 서울도심에서 해외여행을 꿈꿀 수 있는 유일한 곳. 바로 이태원이 아닐까 합니다. 세계 여러나라 사람들과 쉽게 조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얼마전 가수 'UV' 는 '이태원 프리덤' 이라는 노래로 큰 화제를 모았었죠. 그래서 제목을 '이태원 프리덤' 이라고 지어봤어요 :)

새롭게 출시된 Lomo lc-wide 카메라로 이태원 번화가를 담아 봤습니다. 토요일 오후라 사람들이 참 많았는데, 이태원 답게 많은 외국인들이 스쳐지나갔죠. 지나가는 사람들을 정면으로 마주보고 사진 찍어야 하는 것에 대해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제가 손이 좀 느린편이거든요. 하하.

그리고 신기한 광경을 봤어요! 역근처에 빨간 옷을 입은 여자 두분이 길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에게 지도를 꺼내서 유창하게 중국어로 길을 안내하더라고요. 이태원동 자체적으로 사람들을 두고 일하는지가 궁금했어요.

이태원은 도보쪽에서 파는 물건들이 참 많아요. 외국인들 위주로 장사하는 분위기 같았는데, 우리나라 사람들도 많이 사더라고요. 구경하기 시작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곳입니다.

함께 간 언니들이 이태원동에서 가장 맛있는 렌치피자 집을 안다고 절 데려갔어요. ‘녹사평역’ 근처이긴 한데, 이태원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더라고요. ‘피자리움’ 이라는 피자집이였어요. 이 곳 피자 맛은 진짜 예술입니다. 전 먹으면서 계속 비명을 질렀어요. 토마토가 올려진 렌치피자와 베이컨과 감자가 올라간 피자를 맛보았는데, 이태원 가시는 분들은 꼭 이곳에 가셔서 피자 맛을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이태원역 횡단보도를 건널때는 정말 외국에 있는 기분이었어요 :)

마지막으로 이태원역 길가에 피어있던 꽃으로 로케이션을 마무리 지으려해요. 렌치피자 맛보러, 소소한 해외 여행이 하고 싶다면 지하철 6호선 이태원역으로 가보세요 \(^ㅡ^)/

written by dkssudsky

2 comments

  1. jiyoung_sung

    jiyoung_sung

    여기도 반가운 손가락 찬조출연!

    about 3 years ago · report as spam
  2. dkssudsky

    dkssudsky

    푸하하 저말고도 많이 나왔나봐요? ㅋㅋ 어렵더라고요.

    about 3 years ago · report as spam

Where is this?

Nearby popular photos – see more

Nearby LomoLo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