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사르디나 Wardrobe 아티스트 - Maria Tang과 그녀의 DIY 라 사르디나

라 사르디나 Wardrobe 전시까지 9일밖에 남지 않았어요 ; 그리고 막 11명의 아티스트들이 디자인한 DIY 라 사르디나가 도착했구요. 여러분에게 소개할 그 첫번째 작품의 주인공은 Maria입니다.

麻利亞 Maria Tang

1. 먼저, 당신의 “DIY 라 사르디나”:http://korea.shop.lomography.com/la-sardina-diy의 테마를 설명해주세요. 당신의 작품에는 무엇이 담겨있나요?
테마:스타일 연습장
의미:나의 스타일을 연습해보는 캔버스로 재탄생한 카메라

2. 어디에서 디자인의 영감을 얻었나요?
영혼이 피폐해졌을 때, 그것은 예술작품에서 영양분를 얻으려고 합니다.
최근에, 저는 타이페이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달리의 전시회를 보았어요. 그의 작품들로부터 저는 한 예술가의 창조성과 삶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그것들 안에 담겨진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졌습니다. 제가 카메라를 캔버스로 탈바꿈시키는 데는 약간의 시간이 걸렸구요.

어렸을 때, 저는 이미테니션을 통해서 그림을 배웠고 조금씩 저는 제가 무엇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그릴 수 있는지 알게 되었죠; 저는 “아날로그 카메라”: http://korea.shop.lomography.com/cameras에 흠뻑 빠진 많은 친구들이 실패를 겪으며 사진을 찍는다는 것도 알게 되었어요. 한 롤에서 쓸만한 사진을 겨우 4장정도 뿐이었지만, 사진이 스타일을 연습하는 하나의 형태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 제가 따라하는 모네의 스타일을, 카메라를 캔버스삼아 스타일 연습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Maria Tang의 DIY 라 사르디나 작품La Sardina DIY 作品

3. 만약 당신이 당신이 만든 DIY 라 사르디나의 가장 좋아하는 예술가/디자이너에게 준다면, 누구에게 주고싶나요? 그 이유는(죽었거나 살아있거나 상관없습니다)?
모네에게 주고싶어요. 그리고 제가 이 세상에서 좋아하는 연꽃연못은 그의 그림속의 그것이라고 말도 전해주고 싶구요.

4. DIY 초보자들을 위해서 몇가지 번뜩이는 팁을 공유해줄 수 있나요?
카메라라고 생각하지 말고, 여러분이 마음대로 생각하세요. 여러 가지 버튼들과 라벨들은 다 무시하고 렌즈만 잘 보호하세요.

5. 어디를 혹은 누구를 당신의 “DIY 라 사르디나”:http://korea.shop.lomography.com/la-sardina-diy 로 찍고 싶나요(현실이든 가상이든 상관없습니다)?
저는 여행할 때 가지고 다니면서 제가 우연히 만나게 되는 아이들과 동물들을 찍고 싶어요.

La Sardina Wardrobe Exhibition

La Sardina Wardrobe Exhibition Opening Party
여러분의 상상력을 마구마구 자극하는 하얀색의 DIY 라 사르디나는 유니크함을 추구합니다. 이번 전시를 위해 “로모그래피”:http://www.lomography.co.kr/ 는 11가지의 독특한 “DIY 라 사르디나”:http://korea.shop.lomography.com/la-sardina-diy 를 제작할 11명의 유명하거나 유망한 지역 예술가들을 초청했습니다. 더 많은 정보가 로모그래피 페이스북이나 “온라인 매거진”: http://www.lomography.co.kr/magazine 에서 안내될테니, 주시하도록 하세요.

  • 日期:2012 年 9 月 7 日
  • 時間:20:00
  • 地點:Lomography Gallery Store Sheung Wan
  • 免費入場 Free Entry

《我要參加》

written by edwinchau on 2012-10-24 #people #diy #hong-kong #artist #asia #hk #hongkong #lomoamigo #sardina #la-sardina #35mm-films #la-sardina-wardrobe

More Interesting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