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_friday_en
Have an account? Login | New to Lomography? Register | Lab | Current Site:

한국의 젊은 사진작가: 안희정 Nina Ahn 인터뷰

일상 속에서 흔히 마주칠 수 있는 사람들과 평범한 공간들 속에서 미묘한 감정들이 느껴지는 절묘한 순간들을 포착하여 사진으로 담아내는 젊은 사진작가, 안희정씨의 인터뷰를 확인해 보세요.

가정의 달 5월, 가족사진 콘테스트!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합니다. 가족이라고 해서 꼭 여러분의 어머니, 아버지, 형, 누나, 동생만을 생각하지는 마세요. 회사 식구들, 학교 친구들, 또는 패밀리라 부를 수 있는 모두의 단체사진이라면 오케이!

sensual charm

호놀룰루의 차이나타운

당신이 저 같거나, 아시아 국가에서 멀리 떨어져 살고 있다면 차이나타운은 우리를 아시아에 있는 것 처럼 만들어 줄겁니다. 저는 제 고향인 타이완에서 멀리 떨어진 바다 가운데 섬에 살고 있는데 그 곳이 그리워 질 때 갈 수 있는 가장 가까운 곳은 바로 차이나타운입니다.

Best of Berlin Rumble

The Lomography City Guide hits Berlin! It's now Berlin's take to grace an outstanding city guide made of thousands of Lomographs and the most compelling LomoLocations.

캐릭터&그래픽 디자이너이자 로모그래퍼 노지호님의 로모아미고스!

주말마다 홍대 프리마켓에서 위트있는 드로잉으로 만날 수 있는 이 분, 어쩌면 여러분도 이미 만나보셨을지도 몰라요.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에도 자주 들러주시는 캐릭터&그래픽 디자이너 노지호 작가님을 로모아미고스 인터뷰를 통해 소개합니다. 10월에는 노지호 작가님의 헛소리 드로잉 특별 워크숍이 로모그래피에서 열릴 예정이니 직접 만나보실 수도 있답니다!

레드, 레드! 레드홀릭 콘테스트

여러분은 어떤 색을 좋아하시나요? 신발을 고를 때, 문구점에서 볼펜을 살 때, 나도 모르게 손이 가는 색이 있지 않나요? 사진을 찍을 때에도 유독 빨간색만 보면 셔터를 누르게 되지 않습니까? 레드 컬러만을 고집하는 당신을 위해 준비한 콘테스트! 레드홀릭 콘테스트!

360˚로 세상을 담아내는 카메라, 로모그래피 스피너 360˚

출시되자마자 너무나도 궁금했던 카메라! 다이아나 미니로 파노라마 형식의 사진을 찍어본 것이 전부였던 찰나 이 카메라와 마주했을 때 참으로 가슴이 벅차올랐습니다. 360˚로 찍히는 카메라는 지금까지도 없었고, 앞으로도 없지 않을까요.

Some Sensia Sceneries
Viennese People

로모그래피 카메라로 담은 디자이너들의 동고동락(同苦同樂)

바랠수록 좋은 것이 '인연'과 '사진' 아닐까. 오랫동안 함께 일한 디자인 회사의 대표와 직원, 디자이너와 협력 업체, 디자이너들이 한 곳에 모여있는 지원공간, 밤샘으로 하나가 된 디자인학과 동아리와 가족과 같은 소규모 스튜디오까지. 이들의 남다른 인연과 함께 즐거운 동고동락을 필름에 담았다. 출처) 디자인네트 10월호 '바랠수록 깊어진 그들의 동고동락' 특집중

로모월 콘테스트 - 스피너 360카메라 증정!

얼마전에 새롭게 단장한 로모홈에 추가된 놀라운 기능! '로모월'을 만들어보셨나요? 이미 로모월을 만드셨다면, 여러분의 로모월을 보여주세요!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분께 로모그래피의 스피너360˚ 카메라를 선물로 드립니다!